본문 바로가기
소개

기록의 결심. 블로그 소개글😎

by 봉그리봉봉 2024. 7. 3.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개춘이(개발자 춘식이)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봉그리봉봉입니다! 저는 스포츠과학과를 재학 중이고 데이터사이언스융합학과를 복수전공하고 있는 바보 몽충이 입니다ㅎㅎ스포츠과학이라는 분야도, 데이터사이언스라는 분야도 모두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매일매일 뭔갈 하려고 해도 삽질하는 느낌에 결국 남는 건 하나도 없는 ...ㅎ그래서 지금이라도 정신을 좀 차리고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서 기록을 시작합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최종 목표 : Data Analyst 만능 재능꾼  (0) 2024.07.03